시흥시 아동복지시설 자가진단키트 지원 '총력' >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레포트 시흥시 아동복지시설 자가진단키트 지원 '총력'

페이지 정보

환희 (124.♡.57.91) 22-03-29 13:49 조회 692회 댓글 0건

본문

시흥시 아동복지시설 자가진단키트 지원 총력

 

파이낸셜뉴스 시흥=강근주 기자시흥시는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전국에서 빠르게 확산되자 관내 아동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신속항원검사 자가진단키트 지원에 집중하고 있다.

 

문주현 아동보육과 팀장은 27최근 코로나19 방역관리체계 변경에 발맞추고 감염 취약계층에 대한 상시-선제 대응을 위해 신속하게 감염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자가진단키트를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원 대상은 집단생활로 인해 감염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 아동양육시설 등 관내 아동복지시설 51곳 이용자 및 종사자다. 시흥시는 자가진단키트 총 2400개를 지원 대상에게 순차적으로 배부할 계획이다.

 

문주현 팀장은 앞으로도 집단감염 확산 방지와 취약계층 보호 강화를 위해 방역을 적극 지원하고, 상시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코로나19 피해상황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로나 진단 키트 6,000원 저는 많이 부담스럽고 그래도 안전을 위해 제 삶에서 꼭 필요한게 자가진단키트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취약계층이나 아동청소년 같은 경우 밥 한 끼 가격인 6,000원을 자가진단키트에 쓰는 것 보다는 다른 생활에 조금 더 도움이 되는 곳에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조금 몸이 안 좋더라도 자가진단키트를 구매하기가 조금 꺼려지고 그러다 자기도 모르게 확진이 될 수도 있고 모르고 있다가 위험한 순간에 놓일 수도 있습니다.

이제 취약계층인 지역아동센터나 아동양육시설에 있는 영유아, 아동청소년 친구들에게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지원함으로써 코로나로부터의 위험도도 조금은 줄어들고 앞으로 창창한 어린 친구들이 코로나에 걸릴 확률이, 걸리더라도 발견할 확률이 올라가는게 좋은 것 같다 고 생각합니다.

추천0 비추천 0

SNS 공유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SL사회지식연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