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때리고 짓밟은 외국인 보모, 아버지에 매질 당해…인천 어린이집 교사는? >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레포트 애 때리고 짓밟은 외국인 보모, 아버지에 매질 당해…인천 어린이집 교사는?

페이지 정보

danbl1234 (118.♡.43.141) 22-03-24 22:37 조회 138회 댓글 0건

본문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아프리카 우간다에서 자신이 돌보던 아이를 무차별 구타한 20대 유모가 피해 아동 아버지에게 매질을 당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해 11월 24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우간다 나카와 지방의 한 가정집에서 유모로 일하는 졸리 투무히이르웨(22)가 아동학대 및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당시 2살에 불과한 아이가 소파와 바닥에 구토를 하자 졸리는 바닥에 아이를 던진 후 몽둥이로 때리기 시작했다. 이어 졸리는 화가 풀리지 않았는지 아기의 허리를 밟고 발로 차는 등 무자비한 행동을 계속했다.

이 모습은 평소 아이의 몸에 멍 자국이 있는 것을 보고 아버지가 설치한 카메라에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졸리가 피해 아동 아버지에게 매질을 당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허리에 총까지 찬 아버지는 몽둥이로 졸리를 때렸고, 삭발까지 당한 졸리는 구석에서 울음을 터트리며 용서를 빌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인천의 한 어린이집에서 교사 A(33·여) 씨가 급식으로 나온 김치를 먹지 않았다는 이유로 원생 B(4) 양의 뺨을 세게 내리쳤다. 현재 A씨는 불구속 입건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관리 소홀로 원장 역시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추천1 비추천 0

SNS 공유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SL사회지식연구. All rights reserved.